QA

질문하기

질문
강서구청 주변 모텔 추천좀...

안녕하세요

강서구청 주변으로 안쪽에 모텔촌이 형성되있는데요..

B급모텔이져?

 

암튼 이곳에 가려고 하는데 아무곳이나 가기보다 아시는 분 있으면 추천받고 싶어서요..

주고 대실할거거든요..

2만원에 하고싶어요..가격대가 어느정도인지..밀집지역이라 비쌀거같진 않은데..

2만원 넘으면 곤란하구여..

 

암튼 2만원에 시간은 얼마나 하나여? 4시간인가여? 더 긴 곳은 없나여?

 

물론 시설도 깨끗하고 좋으면 더할나위 없구여.. 월풀있는 곳이 있나 모르겠네여..

 

암튼 2만원 대실에..나름대로 시설좋구 시간 긴 곳...가보고 맘에 들면 단골먹을거니까..

괜찮은 곳으로 추천 해주세요..대략적인 위치나..전화번호도 가능한가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익명 | 2006.04.18 16:22 수정됨 | 신고 Daum카페 야놀자닷컴 [모텔추천,펜션예약,국내호텔할인] 에서 등록된 질문 | 답변 0
  • 답변 1
  • 조회 0
  • 공유

1개의 답변

답변
  • 모텔가이드에서 강서구청 지역 모텔정보 리뷰입니다.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세요~~

     

    제 여친이 까치산 근처에 삽니다. (양천구라고 해야 하나 강서구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 근처에 모텔 많은 거리 있지요. 좀 부끄럽습니다만 제가 호기심이 많아서 거의 한번씩은 다~ 가본 것 같습니다.

     

    여기 모텔들은 시설이 후줄그래하기로 소문들이 난 것 같은데...실제로 좀 그래요. 아시는분은 다 아실듯.

     

    아무튼 여러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순위매겨서 좌악~ 소개하려 합니다. 여기 소개되지 않은 곳도 많이 가 봤습니다만  그  많은 이름들을 다 기억하긴 제 머리가 좀....;

     

    1) 괜찮네? 등급

    (설명 : 이 동네에 이런 곳도 있었나? 싶을 정도로 시설이 괜찮은 곳입니다.)

     

    1. 리오 : 아마도 이 근처 있는 모텔 중에 가장 좋을 겁니다. 단, 가격도 제일 비싼것이 좀...

    2. 크리스탈 : 리오보단 조오금 못합니다만 그래도 이 정도면 여기서 최상급입니다. 가격도 리오 다음.

    3. 씨엘 : 크리스탈과 비슷한 시설, 비슷한 가격.

     

    2) 그럭저럭~ 등급

    (설명 : 모텔로서의 기본적인 서비스가 그나마 갖춰진 곳입니다. 가격대 성능비로 승부!)

     

    4. 힐사이드 : 리오 옆에 있는 녀석입니다. 별 눈에 띄는 점은 없지만 이 근처에서 '그나마' 모텔다운 모텔입니다.

    5. 화이트데이 : 역시 별로 눈에 띄는 점은 없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가격대 만족비로 봐서....

    6. 레인보우 : 화이트데이랑 삐까합니다. 이 정도 수준의 모텔들은 고만고만하지요.

    7. 갤러리 : 시설들이 전반적으로 좀 전근대적이긴한데, 왠지 그것 때문에 약간 정(?)이 가는 이상한 모텔 

    8. 노블레스 : 그래도 여기까진 봐 줍니다. 요 아래 놈들이 워낙 핵폭탄 수준이라... 

     

     

    3) 앵? 등급

    (엘리베이터가 없다거나, 목욕까운이 없다거나,위생상태가 안 좋다거나,방이 엄청 좁다거나...같은 요소를 한 두개, 혹은 전부 다 가지고 있는 좀...그런 모텔들입니다)   

     

    9. 발렌타인2 : 주차장이 넓어서 좋아요. 근데 그것 밖에는....

    10. 블루산장 : 이 이름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11. 커플 : 강서구청 근처에 있는 그 커플이랑 착각하지 마세요. 피 토합니다.

    12. 챌로 : 가끔 술먹고 정신 없을때 들어가면 괜찮을지도 모릅니다.

    13. 글로리아 : 역시....에이 나도 몰라~

     

    4) 으악~! 등급

    (위에 앵? 등급에서 말한 요소들은 물론, 욕조가 없다거나, 더운물이 잘 안나온다거나, 얼어죽을정도로 춥다거나, 말로 표현 못할 거부감이 든다거나 등의 특성을 가진 폭탄같은 모텔들입니다만...이 근처 모텔들은 거의 이렇습니다. 여기 소개된 모텔 외에 다른 모텔들도 다 이렇다고 생각하시는게 편해요! 순위를 매기기도 뭤해서 그냥 주욱~ 부릅니다!)

     

    로데오 : 목동에 있는 그 로데오랑은 다른 곳임. 으악 왜 욕조도 없어!

    럭셔리 : 이름에 속지맙시다!,이름에 속지맙시다!,이름에 속지맙시다!

    동궁 : 더운물도 잘 안 나와요! 이래서야 동궁님이 오시겠습니까!

    오투 : 공기청정기 설치하면 뭐합니까. 너무 좁아요...고시원이랑 삐까먹겠습니다...

    그외 모텔들 : ....

     

    ...아무튼 이 근처 모텔들은 몇개의 경우를 제외하곤 거의 이렇습니다. 거 좀 싸면서 괜찮은 모텔 하나만 지어주세요!  당장에 1등 될겁니다! 그...왜 호랑이 없는 곳에 여우가 대장 한다잖습니까!

     

     

    2006.04.18 16:22 | 신고

추천토픽&메뉴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