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박봄 얼굴

Q & A

질문

질문
매핑된 토픽
박봄 얼굴
박봄 얼굴이 너무 부어서 볼때마다 안고쳤었도 이뻣을껏 같은데라는 생각을 많이하는데요
박봄은 무슨 시술을 했는데 얼굴이 그런건가요??
bluesis | 2011.07.18 13:31 수정됨 최초등록일 2009-07-13 21:03 최종수정일 2011-07-18 13:31 | 조회 0 | 신고

답변 7

답변 정렬순서 등록순선택됨 선택옵션
답변 목록
  • 채택된 답변 답변

     

     

    2NE1 팬입니다.

     

    박봄언니는 보톡스 시술을 하신걸로 알고있습니다.

     

    솔직히 제가 봐도 예전에 애니스타 CF 할때 그 얼굴이 더 자연스럽고 예뻤던 것 같은데...

     

    아쉬워요^^;

    | 2009.07.14 | 의견 1 |신고
  • 답변

     

     

    2ne1 팬인데요,

     

    봄언니 보톡스랑, 눈 짼거랑, 쌍커플한 듯 싶네요..

     

    개인적으로 애니스타부터 좋아해서..

     

    엄청 안타까웠ㅠㅠ

     

    아.. 근데 입도 깠다(?)고 논란비슷한게있는데요..

     

    애니스타때 잘보면 입은 같아요ㅋㅋ

     

    봄언니 그래도 이쁘구요..

     

    성형했다고 욕하지 말아주세요!!

    | 2009.07.23 | 의견 쓰기 |신고
  • 답변

    원래도 예뻣는데 너무 욕심부렸나 ??

     

    좀 많이 망가진 스타일인데요 ㅜㅜ 예전이 더예뻤어요

     

    아마도 코랑 눈손댄듯 ㅋㅋ

    | 2009.07.28 | 의견 쓰기 |신고
  • 답변

    저는 박봄언니가 보톡스를 맞은걸로

    | 2009.08.06 | 의견 쓰기 |신고
  • 답변

    ㅇ,ㅇ 음 님아 복톡수 겠지 누구나 우리나라 100%로에 95%로 어른들은 거의다 보톡수

    했어요

    | 2009.08.22 | 의견 쓰기 |신고
  • 답변

    보톡스는 맞았는데요.. 쌍수는 모르겠네요.. 애니스타때도 이뻣지만 지금도 이쁜건 사실이잖아요?ㅎㅎ

    아참 그리고 치아성형했다는 분들도 있는데 그건 치하 성형이 아니라 치아 교정 이라네요~!^^

    성형했다고 뭐라 하지말고 그냥 지금의 모습이나 실력으로 판단하는게 나을것 같아요^^

     

    -= IMAGE 4 =-  

     

    ↑이건 지금이구요..

    ↓이건 애니스타 때 사진이에요^^

     

     

     

     

    | 2009.09.30 | 의견 쓰기 |신고
  • 답변

     

    뭐... 일단 알려드리자면 저도 블랙잭이구요.

     

    봄이 언니 연습생으로 들어간지 첫날때의 영상이나 사진 등을 보면

     

    코랑 눈은 한게 딱 보이더군요.

     

    그리고 보톡스로 볼과 이마 턱, 입술 한걸로 알고 있구요.

     

    그외에도 했다고는 하는데 잘은 모르겠네요.

     

    뭐...했건 안했건 예전도 지금도 제가 보기엔 여신님이셔서 ㅎㅎ

     

    성형했다고 뭐라 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하는 건 모두 개인적인 일이고 하니까요.

     

    감사합니다.

    | 2009.10.06 | 의견 쓰기 |신고

관련 Q&A

질문목록

이 분야의 활동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