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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칭호는 누구에게 속하는가?

  알파와 오메가: 이 칭호는 합당하게 누구에게 속하는가?


 (계시록 1:8)  여호와 하느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다. 지금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또 장차 올 자요, 전능자다.”


  (1) 계시록 1:8에서는 그 소유자가 전능한 분인 하느님이라고 알려 준다. 「왕역」에 의하면, 11절에서 이 칭호가 그 후의 설명에서 알려 주는 예수 그리스도에게 적용되어 있다. 그러나 학자들은 11절에서 알파와 오메가를 언급하는 것은 허위임을 인정하며, 따라서 「개역」, 「새」, 「공동」에는 이 말이 나오지 않는다.


  (2) 계시록을 히브리어로 번역한 많은 번역판들은 8절에 설명된 분이 여호와이심을 인정하고, 하느님의 고유한 이름을 거기에 회복시켜 놓았다.


. (계시록 21:6-7) 그리고 그분은 나에게 말씀하셨다. “이것들이 이루어졌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시작과 끝이다. 누구든지 목마른 사람에게는 내가 생명수 샘에서 거저 마시게 하겠다.  누구든지 이기는 사람은 이것을 상속받을 것이며, 나는 그의 하느님이 되고 그는 나의 아들이 될 것이다.


(3) 계시록 21:6, 7에서는 영적 승리자가 되는 그리스도인들은 알파와 오메가라고 하는 분의 “아들”이 될 것이라고 알려 준다. 그 말씀은 결코 영으로 기름부음받은 그리스도인들과 예수 그리스도와의 관계를 알려 주는 것이 아니다. 예수께서는 그들을 자기 “형제”라고 말씀하셨다. (히브리 2:11; 마태 12:50; 25:40) 그러나 예수의 “형제”는 “하나님의 아들”로 불려진다. (갈라디아 3:26; 4:6)


(계시록 22:12) 1 ‘보아라! 내가 속히 오겠다. 내가 주는 상이 내게 있으니, 각자에게 그 일한 대로 갚아 주겠다. 


  (4) 계시록 22:12에서, 「오영성」은 예수라는 이름을 삽입하므로, 13절에서 알파와 오메가에 관한 언급이 그에게 적용되는 것처럼 보이게 되어 있다. 그러나 그리스어로는 예수라는 이름이 거기에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다른 번역판들은 그것을 포함시키지 않는다.


(계시록 22:13)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며, 시작과 끝이다.


  (5) 계시록 22:13에서는, 알파와 오메가가 또한 “처음과 나중”이라고 하였다. 이 표현은 계시록 1:17, 18에서 예수에게 적용되어 있다. 이와 비슷하게, “사도”라는 표현이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의 특정한 추종자들에게 적용된다. 그러나 그 사실은 그들이 동일한 인물이며 동등한 지위에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히브리 3:1)  


  그러므로 제반 증거는 “알파와 오메가”란 칭호는 아들이 아니라, 아버지이신 전능하신 하느님에게 적용된다는 결론에 이르게 한다.


  이견은 성구를 사용하여 증명하고 설득하시기 바람니다.

카라 | 2012.10.01 17:55 | 신고
  • 답변 4
  • 조회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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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의 답변

답변
  • 여호와의증인은 개신교가 아닌 이단여서

    이단 여호와의증인 카라님의 글은 개신교에서는 납득될수 없는 이단의 글로 여깁니다

    모든 글의 내용은 개신교적이 아닌 이단적이기 때문입니다

    여증은 천국도 부정을 하는 개신교의 성경까지도 인정치 않는 이단입니다

    여증의 특징은 한번 시작을 하면 근성을 보이는것이 특징인 이단입니다

    2012.10.01 18:25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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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계시록 1:8) 여호와 하느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다. 지금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또 장차 올 자요, 전능자다.”

    답은 예수가 그리스도이십니다.

     

    (계시록 21:6-7) 그리고 그분은(하나님) 나(예수)에게 말씀하셨다. “이것들이 이루어졌다(예수그리스도가 구약성경을 모두 신약성경에 다이루셨다(요19:30)!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시작과 끝이다(처음과 끝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누구든지 목마른 사람에게는 내가 생명수 샘에서 거저 마시게 하겠다(구원받을 자는 고전10:3-4 그리스도의 생명의 생수를 구원받은 자에게 생수를 마시고 구원의 인증샸(엡1:13). 누구든지 이기는 사람은 이것을 상속(구원받은 자, 고전4:1)받을 것이며, 나는 그의 하느님(예수)이 되고 그는 나의 아들(예수)이 될 것이다.

     

    (계시록 22:12) 1 ‘보아라! 내가 속히 오겠다(행1:11, 주님이 재림주로 마지막 때 심판자로). 내가 주는 상(오직예수 믿음으로끝까지 견디는 자)이 내게 있으니, 각자에게 그 일한 대로 갚아 주겠다(마10:40-42 고전4:1, 행4:12 그의 의를 위하여 핍박당하는 자에게 그리스도를 믿는믿음안에서 의를 위해서 사는 자를 위하여 행1:8 전도자에게 상금) 

     

    (계시록 22:13)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며, 시작과 끝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외에는 없다....

    답변드립니다.

    이분이  심판의 주인, 재림주, 그권한을 누구도 도용하거나  이용할 수 없다.

    그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는자는 진노가 임할 것이다.

    그러나  여호와는 전능자로써 계획자일뿐 그 역사의 주인공이 바로 오직 예수 그리스도외에는 없다....그 분이 알파요 오메가이다. 그리스도로 시작하고 그리스도로 끝낸다.

     

     

    ♡" 답변드립니다 "♡

    카라씨 누구를 지칭하는 것 같은가.........

    참 희한 사람들을 보면 자기(이만히, 안상홍)를 지칭하는 자라고 착각하는 자가 많다.

    또한 여호와라고 한다........그런데.......여호와는 전능자이기도 하고,,,,,,,그분은 계획을 주도하실뿐이다.

    그 계획속에 창3:15절과 출3:18, 사53:4-6, 마16:16, 행4:12, 갈1:6-10.............

    히13:8절이 답이다.....

    그가 전능자이시고,,,,,,,,,장차오실 그리스도시고,,,,,,,재림주이시고,,,,,,구원할 자이시고,,,,,,승리할 자이시고

    이긴자이시고,,,,,,,,,그리스도를 발견하지 못한 자는 절대로 구원에 이르지 못한다..

    그 계획을 하나님이 비밀을 숨겨놓으시고

    그 계획을 가지고 요15:16절자에게 골1:26-27 성도에게 비밀을 발견케 하신다.

    그 비밀을 발견된자가...........행1:18절이시다.

    왜 자신이 있게 말하지만 아무리 카라가 성경을 가지고 말해도

    하나님이 의도하는 바를 절대로 알수가 없으니 나는 걱정은 없다.

    그 계획을 아무에게나 열으시지 않으신다.

    그 증거 믿음의 조상,,,,,,,,,언약의조상........그리스도의 족보에 있는 아브라람의  조상에 들지 않으면 

    창17:18절에 하나님이 하실을 알수가 없도록 되있다.

    그 또한 롬16:25-26절에 영세전에 숨겨진 비밀을 롬16:1-27절에 있는 자들만

    하나님이 의도하는 바를 알도록 하나님의 계획을 숨겨놓셔서

    그 언약의 비밀속에 있는 자,,,,,,,,,고전4:1절 자에게 하나님은 주시도록 약속하셨다.

    행1:8.........오직 복음의 증인으로 세우신다.

    여호와의 증인이 아니라................속이지 마시고 자신을 속이지 마시라........

    자신을 속이고 성경을 속이면 당신의 댓가만 무거워짐을 아시죠.

    여호와의 증인들은 죽었다 깨어나도

    이 세가지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가 없다.......

    롬3:23절에서........원죄, 조상죄, 자범죄, 

    요8:44절은 죄에서 벗어나지 못한 자는 마귀의 자식으로 산다.........여기서 벗어나지 못한자가 성경을 알면 누구의 조종을 받겟는가......당연히 마귀의 해석대로 살아간다......성경을 인용하여 도용하여 종노롯밖에 못한다.

    그러니 당연히.........요14:1-6....... 천국가는 것이 아니라.  당연히 그 수고도,,그노력도,,,,,,그 어떤것도,,,,,,,,벗어나지 못하니.............눅16:19-31절대로갈 수밖에 없습니다................

    이것을보고 거듭나지 못한 자의 사실과 알수가  없습니다.  ...........

     

    결론

    그리스도이시다.

    히13:8절과 동일하시다.

    장차오실 자........전능자, 그분이 바로

    예수가 그리스도이시다.

    이분이 바로 하나님이시고

    성령이시고

    말씀이시다.

    그분이  바로 창조주이시다.

    그래서 성삼위하나님이시다.

    한분이시고

    하나이다.

    그 진리의 영에 들지 못하니......가증스러운 답변과 혼란을 야기하는 사단의전략에 놀아난다.

    그 거짓선지자가 바로 여호와의 증인이다.

    특별히 여호와의 증인들은 이 말씀을 해석해 내지 못한다.(롬3:23 ▷▷▷ 요8:44 ▶▶▶ 눅16:19-31)

    자기소견대로 성경해석하는 수단밖에 없다.

     

    글고 내 글을 잘 감찰한번 하시죠...

    알아들으실련지 궁금하구먼.

    글쎄요.

    구원받은 자이면 알겠죠.

    구원받지 못하면 삐뚫어진 생각뿐이겠죠.

    2012.10.01 18:54 | 신고
  • 계 1:17-18
    내가 볼때에 그 발앞에 엎드러져 죽은 자 같이 되매 그가 오른손을 내게 얹고 가라사대 두려워 말라 나는 처음이요 나중이니
    산 자라 내가 전에 죽었었노라 볼찌어다 이제 세세토록 살아 있어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졌노니

     

    "전에 죽었었노라" 라는 언급으로 보아 예수님이 확실합니다.


    계2:8
    서머나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기를 처음이요 나중이요 죽었다가 살아나신 이가 가라사대

     

    "죽었다가 살아나신 이" 라는 표현으로 여기서도 확실하게 예수님에게 적용된 칭호입니다.


    계22:13,16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다윗의 뿌리요 자손" 이라는 언급으로 "알파와 오메가"는 곧 예수님에게 적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한복음 및 요한서신, 요한계시록 등에는 "예수님이 하나님이시다"라는 노골적인 언급이 존재합니다.

    2012.10.01 20:24 | 신고
  •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일한 대로 갚아 주리라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계22:12-13]

     

     

     

    1) 상 주시는 분 -- 예수 그리스도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내가 줄 상이 내게 있어 각 사람에게 그의 일한 대로 갚아 주리라 [계22:12]

     

    속히 오시겠다고 하시는 분이 누구신가?

     

    그러므로 네가 어떻게 받았으며 어떻게 들었는지 생각하고 지키어 회개하라 만일 일깨지 아니하면 내가 도적같이 이르리니 어느 시에 네게 임할는지 네가 알지 못하리라 [계3:3]
    내가 속히 임하리니 네가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나 네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 [계3:11]

    볼지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 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 [계1:7]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9:28]

     

    많은 말씀들이 있지만 위 몇 성구를 인용해 봅니다. 도적같이 재림하시게 될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있으며 구름속으로 올라가신 것 처럼 구름타고 오시게다고 하신 분이시며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초림때와 달리 재림을 바라는 그 소망을 가진 자들을 위하여 다시 속히 오실 분이라는 것을 알게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초림때  오시는 목적은 많은 사람들의 화목제물이 되시기 위해 대신 죽어 주시려 오셨습니다. 영혼의 구원을 담당하시기 위해 오셨다는 것입니다. 사람의 모습으로 낮아지셔서.......

     

    그러나, 다시 오실 주님은 왕권을 회복하시고 만왕의 왕, 심판의 주로 다시 오시겠다고 약속하신 것이며 낮은 육체로 임하시지 않습니다. 영광스런 하늘의 속한 영원한 모습으로 완전한 모습으로 오시겠으며 우리 구원받은 자들도 그렇게 변화시켜 주시겠다고 약속을 이루시기 위해 오시는 것입니다.

    믿음이 없이는 기쁘시게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히11:6]

     

    우리는 하나님의 보좌 앞에 나가야 영원한 존재로 살 수 있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의 보좌에 담대히 나갈 수 없으며 하나님을 기쁘시기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하시니라 [요16:33]
    우리가 그 안에서 그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담대함과 하나님께 당당히 나아감을 얻느니라 [엡3:12]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를 힘입어(히 10:19) 오직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으로 하나님의 보좌 앞에 당당히 나감을 얻었습니다. 우리가 악을 깨닫고 더러워진 마음을 그의 말씀으로 씻고 물로 씻어 참마음과 온전한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갈때 우리는 영생할 수 있는 것(히 10:22)입니다.

     

    이러므로 천국은 그 종들과 회계하려 하던 어떤 임금과 같으니 [마18:23]

     

    하나님께로 모든 권세를 부여 받은 것으로 성경은 말씀하고 계시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초림때는 구원의 메시야로 오셨으나 재림때는 영광의 메시야로 오시겠다고 하셨으며 그 분이 각 사람의 행한대로 갚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2) 각 사람의 행위대로 상급과 벌을 내리는 권세를 가진 분

     

    네가 철장으로 저희를 깨뜨림이여 질그릇같이 부수리라 하시도다 [시2:9]

    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계12:5]

    그의 입에서 이한 검이 나오니 그것으로 만국을 치겠고 친히 저희를 철장으로 다스리며 또 친히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의 맹렬한 진노의 포도주 틀을 밟겠고 [계19:15]

     

    입에서 이한 검이 나오며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리게 될 예수 그리스도......바로 심판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예수 그리스도를 말하고 계십니다. 모든 심판의 권세를 가진 예수 그리스도 그 분이 바로 하나님이심을 증거하고 있으며 그 분이 심판뿐만 아니라 상급도 주시겠다는 것입니다.

     

    요한 계시록에 기록된 일곱교회 서신을 통해 알 수 있는 내용들입니다. 이기는 자에게는 상주시고 면류관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각 사람들의 행위대로 상급과 형벌을 내리 실 것을 말씀하시고 계신 것입니다.

    아버지께서 아들에게 주신 모든 자에게 영생을 주게 하시려고 만민을 다스리는 권세를 아들에게 주셨음이로소이다 [요17:2]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마28:18]

    모든 하늘의 권세와 땅의 권세를 부여 받으신 예수 그리스도는 상을 주실 뿐만 아니라 벌도 주시는 자이심을 믿어야 할 것입니다.

     

    3) 알파오 오메가, 처음과 나중, 시작과 끝이 되시는 분

     

    헬라어의 첫 자와 마지막 자로 처음과 나중, 시작과 끝이라는 동의어가 알파와 오메가입니다. 인류 역사의 시작과 끝을 주관하시는 분이라는 것으로 부활 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인류의 역사를 시작하셨고 구원하셨으며 이제는 심판의 주로 오시겠다는 것을 말씀하시고 계신 상징성을 부여해 주시는 구절입니다.

     

    2012.10.02 08:10 |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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