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폴리코사놀

QA

질문하기

질문
폴리코사놀

엄마가 현재 고혈압약을 복용중인데요, 폴리코사놀(레인보우사)도 같이 복용하고있어요.

폴리코사놀 복용하면 고혈압약을 안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괜찮을지요??

폴리코사놀 약만으로도 혈압을 낮출수가 있는지요??

두가지 복용해도 괜찮은지, 아님 혈압약만 복용해야 할까요??

과연 폴리코사놀만으로도 혈압을 낮추게 된다면 사람들이 폴리코사놀을 먹지 굳이 혈압약을 복용안해도 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혈압약은 한번 복용하게 되면 평생 복용해야 되는데... 그런것 떄문에 복용을 잘 안하더라구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yura820 | 2013.08.02 14:30 수정됨 | 신고
  • 답변 3
  • 조회 0
연관 검색어

3개의 답변

답변
  • 폴리코사놀이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기는 하지만 그리 크지 않습니다. 만약 폴리코사놀이 혈압약을 대체할수 있다면 대박 났겠죠. 건강 보조제는 어디까지나 보조제입니가. 혈압은 치료약이 없으며 오로지 관리를 잘하여 유지해야하는 질환입니다. 따라서 늘 혈압을 체크하시고 식이요법과 운동 그리고 건강보조제로 꾸준히 관리하며 약물과 병행치료 해야합니다. 만약 혈압이 여전히 높거나 너무 낮으면 약의 종류나 복용량을 의사와 상담하여 조절해야합니다.
    2013.05.04 14:42 | 신고
    프로필 사진
  • 혈압은 사계절의 변화에 따라, 하루 중 기후 변화에 따라, 감정에 따라 달리지므로 개인차가 있습니다. 또 고혈압은 단순하게 볼 때는 어혈 때문이라 여기는 경우에는 "폴리코사놀"이 도움이 되는 것은 분명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폴리코사놀은 혈관 청소를 하고 혈액을 맑게 해서 불로초로 여길 정도로 선호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연치료제로 사용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폴리코사놀, 오메가-3 등 혈관 관리에 유효한 것이라 여기고 있습니다.

     

     문제는 고혈압이 무조건 어혈의 문제만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물론 폴리코사놀이 고혈압에 유효한 것은 맞습니다. 또 콜레스테롤 개선이 도움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콜레스테롤은 간장의 기능과 관련이 깊습니다. 간장의 기능이 좋으면 좋은 콜레스테롤이 많이 만들어집니다. 어혈과 관련된 고혈압일 때는 어느 정도 고혈압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되는 자연치료제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혈압은 반드시 어혈 때문만은 아니라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물론 어혈 때문에 생긴 고혈압이라도 폴리코사놀을 복용해도 당장 혈압약을 중단하는 것은 곤란합니다.

     

     고혈압이 생기는 원인은 어혈 때문에, 기순환이 나쁠 때, 수분개선이 되지 못할 때 생기게 됩니다. 수분대사가 안될 때 생기는 고혈압은 신장의 기능을 좋게 하는 것이 치료입니다. 또 기 순환이 나쁠 때는 스트레스에 의한 고혈압, 정신적으로 매우 불안하고, 심장이 떨리고 불면증이 생기게 됩니다. 이런 경우 감정의 기복에 따른 것이므로 심신의 안정이 필요하며 이럴 때는 폴리코사놀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래서 고혈압은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복용 하는 것은 좋으나 무조건 의존하여 혈압약을 중단하는 것은 곤란합니다.

     

     결국 폴리코사놀을 복용해도 혈압약을 무조건 중단하는 것이 아니라 매일 매일 체크를 하면서 꼼꼼히 따지면서 중단 여부를 판단해야 합니다. 또 의사와 상의를 하면서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혈압은 얼마든지 식생활 개선으로 예방 및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폴리코사놀도 포함됩니다. 다만 혈압이란 게  한 가지만으로 생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우선 신체 전반에 걸쳐 개선이 되고 특히 혈압과 관련된 여러 가지 원인을 제거한 후에 서서히 복용여부를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혈압은 개인차가 있습니다. 또 혀압이 높다 하여 무조건 혈압약을 사용하는 것도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변하는 혈압을 매일 체크한 후에 의사와 상의를 한 후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3.05.05 07:57 | 신고
    프로필 사진
  • 안녕하세요.


    만약 폴리코사놀[레인보우사] 의 제품으로 혈압에 대해 효과를 볼려면 1년정도 장기 복용을 하셔야 됩니다.


    호주에서 안전한 건강식품은 AUST L 의 제품넘버를 받게되는데요. 의약품의 경우 AUST R을 받습니다.


    폴리코사놀은 약이 아닙니다. L 라이센스를 받았으니까요. 단기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 있는가 하면


    사람 몸이 즉각 반응하지 않는 부분이 많기에 꾸준히 오랫동안 드셔야 됩니다. 폴리코사놀은 


    혈관에 나쁜 콜레스트롤을 낮춰주고  좋은 콜레스트롤을 올려주며 청소부 역활을 하기 때문에 


    각종 효과가 있습니다.




    콜리코사놀을 드실땐 오메가 3도 같이 드시는게 좋습니다. 오메가 3의 EPA는 혈액에 좋은 작용을 해주기에


    시너지 효과를 불러옵니다.







    http://etomo.com.au

    2013.08.02 14:30 | 신고

추천토픽&메뉴 바로가기

추천토픽
메뉴 바로가기